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로지옥 새로운 출연자 및 심경변화 강소연 , 오진택

예능

by 영.광.이 2022. 1. 2. 11:21

본문

반응형

점점 흥미진진해지는 솔로지옥 이번 주에는 5회, 6회에서는 새로운 출연자가 등장했습니다. 여자, 남자 각각 한 명씩 나올 거라고 예상했는데 여자 2명에 남자 1명이 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세 출연자 모두 많은 사람들에 관심을 받았지만 특히나 공개 직후 남성 출연자의 관심이 뜨거운 듯 보입니다.

 

 

첫 번째로 새롭게 출연한 여성분은 김수민님 입니다. 아직 천국도에 가본 적이 없기 때문에 나이와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본인이 말하길 자신의 성격은 밝고 사교적인 편이고 에너지 있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외적으로는 쌍꺼풀이 짙은 남자라고 합니다. 성격은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실제로 화면에서 보이는 모습으로 봤을 때는 굉장히 긍정적인 출연자로 보였습니다.

 

 

두 번째로 새로운 출연자는 성민지님 입니다. 역시 아직 천국도를 가보지 못했기 때문에 나이나 하는 일은 알 수 없습니다. 겉보기에는 차갑게 생겨서 말도 못 걸 것 같다고 하는데 친해지면 밝고 애교도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이상형으로는 코가 예쁜 남자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취향이 비슷하면 좋겠다고 했고 승부욕이 꽤 강한 듯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세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남자이고 이름은 차현승님 입니다. 등장부터 엄청난 포스가 느껴졌던 출연자입니다. 상당히 넓은 어깨와 훈훈한 외모로 출연자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던 분입니다. 웃는 것이 매력적이고 운동을 거의 일주일에 하루 빼고는 매일 한다고 합니다. 좋아하는 스포츠는 프리다이빙, 웨이크 서핑 등 워터 스포츠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밝고 유쾌하고 긍정적인 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출연자 세 명은 늦게 합류한 만큼 상대방과 집중적으로 대화할 시간이 부족해서인지 요트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줬고 자신이 원하는 데이트 상대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현승은 지아를 선택했습니다. 알고보니 현승은 현중과 지아를 원래 알고 있던 출연자였습니다. 하지만 지아와는 알고 있는 사이이긴 하지만 한 번도 만나본적이 없었고 그래서 지아를 선택해 데이트를 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수민은 준식을 선택했고 앞서 선택한 민지가 세훈을 선택하지 않았다면 자신이 세훈을 선택했을 거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민지가 세훈을 선택했기 때문에 수민은 준식을 선택했고 준식과 요트에서 조금 더 대화를 하고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민지는 세훈을 선택했고 이상형이 코가 예쁜 남자라고 했는데 세훈이 민지가 보기에는 가장 코가 예쁜 사람인 듯합니다. 세훈은 새로운 출연자분들 두 명 모두에게 선택을 받아 앞으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심경 변화

시훈, 지아

 

현중, 시훈, 현승까지 세 사람에게 관심을 받고있는 지아는 아직까지는 현중에게 마음이 있는 듯 보였지만 시훈에게는 약간 관심이 덜한 듯 보였고 반면 현승은 외적인 부분이 가장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시훈은 지아와 이야기를 한 뒤 자신에게는 가망성이 없다고 판단하는 듯 보였습니다.

 

소연, 진택

 

소연은 지난 주 2차 천국도를 지연과 다녀온 진택때문에 혼란스럽다며 세훈과 좀 더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했습니다. 이번 주는 기다리다가 세훈과 다시 이야기를 해봤고 세훈과 대화가 잘 안 되는 듯 보였습니다. 그리고 진택과도 대화를 했고 진택은 소연에게 표현을 많이 했지만 소연은 사소한 표현이라도 자신한테 해본 적이 있냐며 서운함을 내비쳤습니다. 그 뒤 소연이 진택에게 조금 더 다가가는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고 둘은 따로 산책을 하면서 더 데이트를 하기도 합니다. 이제 소연도 진택쪽으로 마음을 돌린 것 같았습니다.

 

현승, 예원

 

현승은 처음 와서 지아에게 꾸준한 관심을 보였고 호감도 투표에도 역시 지아에게 투표했습니다. 게임이 끝난 후 현승은 함께 천국도에 갈 사람을 두 사람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했는데 한 명은 지아였고 나머지 한 명은 예원 같아 보였습니다. 예원의 발랄하고 웃긴 모습을 보고 예원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그리고 남자 숙소에서도 예원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세훈, 수민, 민지

 

지금까지 한 번도 천국도에 가보지 못한 유일한 출연자 세훈은 새로운 출연자 여성 두 명에게 관심을 받고 있었고 세훈은 민지와 요트에서 데이트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듯 보였습니다. 두 사람은 완전히 다른 취미와 취향 때문에 오히려 더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세훈도 그리고 민지도 나쁘지 않은 듯했습니다. 하지만 수민도 세훈에게 관심의 표현을 하고 있고 세훈이 수민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아직까지는 알 수 없습니다.

 


3차 천국도

 

3차 천국도는 남자들끼리 게임을 해서 1위, 2위, 3위까지 천국도를 갈 수 있었습니다. 1위부터 3위까지 자신이 원하는 상대를 선택해 천국도 데이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모두 게임에서 이기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게임이 생각보다 긴장감이 넘치더라구요. 이 게임에서 새로운 남성 출연자 차현승이 여자들에게 굉장히 많은 어필을 한 것 같았습니다. 여성 출연자 모두가 현승이 게임하는 모습을 보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듯했고 여성 출연자들 한 명씩 현승과 이야기할 시간을 갖자고 할 정도였죠.

 

 

천국도행 쟁탈전 게임 1위는 현승 2위는 세훈 3위는 진택입니다. 현승은 지아와 예원중 누구를 선택할지 궁금했는데 예원과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지만 지아를 선택했습니다. 두 번째 선택자인 세훈은 수민과 민지 둘 중에 한 명을 선택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모두가 예상하는 것과 다르게 신지연을 선택했습니다. 이 정도면 승부욕인지 자존심인지 아니면 진짜 좋아하는 것인지 헷갈리네요. 세훈의 선택까지 6회가 끝나게 되고 진택의 선택은 7회에서 나오네요.

 

 


강소연 , 오진택

 

6회까지 모두 다 보고나니 갑자기 동생이 촬영이 모두 끝나고 강소연과 오진택이 만나는 듯한 증거들이 있다며 보여줬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증거로는 두 분이 진짜로 만나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정확하게는 두 사람이 진짜 데이트하는 모습을 보이고 연애를 공개하기까지는 알 수 없겠죠? 개인적으로 가장 잘 어울리는 남녀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이 기회에 잘됐으면 좋겠네요.

 

이제 솔로지옥 7회, 8회만 남은 상태에서 다음 주는 어떻게 될지 또 너무 궁금하네요. 솔로지옥 너무 재밌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