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영화 추천 최근 작품 중 볼만한 추천작 5가지

영화

by 영.광.이 2022. 8. 16. 12:4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볼만했던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오늘 언급한 다섯 가지 말고도 다양한 작품들이 있지만 그나마 최근에 공개된 것들 중에 다섯 가지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제 기준으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시작해 보겠습니다.

 

1. 그레이 맨

 

첫 번째는 최근 본 작품들 중 가장 재밌게 봤던 넷플릭스 영화 추천작입니다. 

 

제목 : 그레이 맨

공개 : 2022.07.13

장르 : 액션

국가 : 미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7분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재밌게 봤던 작품이었지만 호불호가 좀 갈리는 듯 보였습니다. 제작비가 많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이게 그 정도 제작비를 쓴 영화가 맞냐 아니냐 하는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영화가 액션도 화려하고 멋있었던 것도 마음에 들었지만 위기에 대처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정말 멋있었고 라이언 고슬링과 크리스 에반스의 라이벌 구도에서 나오는 긴장감도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라이언 고슬링의 터프한 모습 그리고 선한 이미지의 대명사였던 크리스 에반스의 악한 의외의 모습들이 어색하지 않게 각자 캐릭터를 잘 살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2. 데이 시프트

 

두 번째는 최근에 공개된 작품으로 요즘 호러물로 자주 나오는 좀비가 아닌 뱀파이어가 나온 작품입니다.

 

제목 : 데이 시프트

공개 : 2022.08.12

장르 : 액션, 코미디, 판타지, 스릴러

국가 : 미국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러닝타임 : 112분

 

다소 유치하다고 느낄 수 있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부담없이 편하게 볼 수 있는 영화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위에서 이미 언급했듯이 최근에는 좀비 영화가 많이 나오고 뱀파이어 영화는 거의 못 봤는데 오랜만에 좀비가 아닌 뱀파이어 이기를 보다 보니 뭔가 신선하다는 느낌까지 받았던 것 같습니다. 액션, 스릴러치고는 긴장감이 좀 부족했던 것 같아 살짝 아쉽기는 했지만 코믹스러운 부분은 좋았던 것 같습니다.

 

3. 퍼플 하트

 

세 번째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 또한 최근에 공개된 작품 가운데 하나입니다.

 

제목 : 퍼플 하트

공개 : 2022.07.29

장르 : 로맨스, 멜로 

국가 : 미국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23분

 

과거 한국 드라마에서는 자주 나올 법한 스토리지만 미국의 상황에 맞춰 나온 것이 좀 새롭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계약, 위장결혼 이야기를 과거에는 한국 드라마나 영화로 자주 봤던 것 같은데 최근에는 그런 작품은 거의 보이지 않네요. 로맨스나 멜로 장르의 영화는 역시 이 작품을 통해서 보는 이가 설렘을 느끼느냐 못 느끼느냐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런 부분에서만 본다면 저는 퍼플 하트를 보면서 설레기도 했고 안타깝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살짝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여주가 노래 부를 때 좀 어색하다는 느낌이 아주 살짝 들었습니다. 그 점 빼고는 좋았던 것 같습니다.

 

4. 애덤 프로젝트

 

네 번째 작품은 제가 아주 좋아하는 배우가 출연한 작품입니다.

 

제목 : 애덤 프로젝트

공개 : 2022.03.11

장르 : 액션, SF, 코미디

국가 : 미국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개인적으로 라이언 레이놀즈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이 배우하면 바로 떠오르는 장르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코미디 장르인데요. 저는 이 배우의 코미디 연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라이언 레이놀즈의 코믹스러운 장면들을 보다 보면 막 엄청 웃기지 않더라도 황당해서 웃고 어이없어서 웃고 반응이 신기해서 웃게 됩니다. 애덤 프로젝트에서도 역시 아무 말이나 막말을 하면서 재밌는 장면들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이전 작품들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멋진 모습들도 보여줍니다. 스토리는 미래의 나와 현재의 내가 만나 미래에 닥친 불행을 막는 스토리로 꽤 재밌게 봤던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라이언 레이놀즈를 너무 좋아해서 객관적이기는 어렵지만 저는 그래도 꽤 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5. 폴라

 

다섯 번째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작품은 주인공의 터프한 모습에 푹 빠져들게 만들었 작품입니다.

 

제목 : 폴라

공개 : 2019

장르 : 액션, 범죄

국가 : 미국, 독일

등급 : 청소년 관람 불가

러닝타임 : 118분

 

폴라는 매즈 미켈슨을 다시 보게 만들어줬던 작품이었습니다. 원래도 멋있는 배우라고 생각했던 매즈 미켈슨은 고독한 킬러의 모습과 일류 킬러의 무시무시함을 보여줬습니다. 어쩜 나이를 먹어도 저렇게 멋진지 완전 캐릭터에 푹 빠져버린 영화입니다. 액션도 질질 끌지 않고 화끈했습니다. 하지만 그 점이 살짝 아쉬운 점으로 작용하기도 했습니다. 너무 쉽게 모든 것을 끝내버린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쪽으로 더욱 돋보였던 작품이었습니다.

 

이번 넷플릭스 영화 추천은 완전히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라 싫어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처럼 좋아하는 분들도 분명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보시기 전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